야마하 미들급 네이키드 오토바이
야마하하면 부드러운 토크감 안정적 주행감
그리고 오랜시간의 브랜드이미지
689CC 4밸브 수평2기통 예전의 4기통의 많이 사라지고 요즘 대세인
2기통 압축비 11.5:1
73마력
과거80-90년도의 미친듯한 고알피엠을 기억하는 나로서는 요즘 환경규제등으로
자동차의 JDM처럼 과거의 오토바이에 대한 향수를 느끼지만
브랜드마다의 특유 차이점이 점차 없어지는것이 아쉬움이 나지만
야마하 미들급 네이키드 오토바이
야마하하면 부드러운 토크감 안정적 주행감
그리고 오랜시간의 브랜드이미지
689CC 4밸브 수평2기통 예전의 4기통의 많이 사라지고 요즘 대세인
2기통 압축비 11.5:1
73마력
과거80-90년도의 미친듯한 고알피엠을 기억하는 나로서는 요즘 환경규제등으로
자동차의 JDM처럼 과거의 오토바이에 대한 향수를 느끼지만
브랜드마다의 특유 차이점이 점차 없어지는것이 아쉬움이 나지만